매부리를 제거한 부위는 자연스럽게 넓은 형태로 노출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콧등이 더욱 넓어지게 됩니다. 콧등이 많이 넓어진 경우 내측 절골술과 외측 절골술을 동시에 시행함으로써 부위를 오므려 닫아 주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보형물과 연골 등 사용한 모든 재료를 최대한 빨리 제거하면서 충분히 세척해 염증을 최소화시키는 것이 우선이다.
마스크 사용으로 인한 습기가 큰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무의식적으로 코에 손을 대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으므로 올바르게 마스크를 착용하신다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또한 외부 이물질이나 먼지가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위생관리에 더 도움이 됩니다. 마스크 사이즈가 약간 여유가 있으면 좋지만 너무 떠있으면 사용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콧대부분에 살짝 밀착되는 정도로 쓰시면 됩니다.
코수술(코성형)후 필러를 하는 환자들중에서 인중부분만을 튀어나오게 하는 분들도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그중에서 꽤 유명하고, 원장 선생님도 친절한 곳을 택했습니다. 펜으로 얼굴에 그림을 그리시고, 수술 후 모습을 3D로 보여주시기도 했는데요. 저는 코성형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때문에 수술을 미뤘었는데요. 결국 고민 끝에 휴가기간에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금부터 코성형 후기를 상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나뉘어진 늑연골 조각들을 깨끗한 물에 넣고 일정시간을 지켜보게 됩니다. (물론 이 시간동안 가만히 있는 것은 아니고 코수술을 진행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일명 '와핑 (warping)' 이라고 하여 늑연골이 조금씩 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휘어 있는 연골 2 조각을 서로 반대의 방향으로 묶어 코끝 기둥을 만들어 주면 연골이 휘어있는 것을 서로 교정하면서 튼튼한 기둥을 세울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세워진 기둥에 코끝 날개연골을 고정하여 코끝을 높이고 적절한 길이로 위치시키면 코끝을 이쁘게 만들 수 있겠습니다. 코 수술 후 염증은 약 1% 미만의 발생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염증이 발생하였다 하더라도 신속하게 치료를 한다면 정상으로의 회복 가능성도 높습니다.
따라서 초경 후 경과 시간을 코성형 가능 시기 기준으로 하기는 어려워요. 수능 시험이 끝나고 수험생들의 성형외과 방문이 늘었죠. 그런데 고3 수험생뿐 아니라 겨울 방학을 맞은 더 어린 학생들도 코수술을 위해 성형외과에 내원을 하죠. 성형 수술을 하는 나이가 점점 낮아져 간단한 쌍수는 초등학생도 시행하곤 해요. 그런데 코수술은 뼈와 연골이 관련 되어 있기 때문에 막연히 성장과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어요.
숨을 잘 쉬는지, 맥박이 잘 뛰는지, 산소가 잘 공급되는지 확인하는 매우 중요한 안전 장치입니다. 다만 이 역시 반드시 병원에 미리 고지를 하고, 수술하실 선생님의 처방을 받아 약을 먹어야 한답니다.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잇츠비 의원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코업코성형 장형준입니다.
코를 작게하는데, 왜 연골을 넣어야 하느냐 라고 물어보는 분도 계십니다만, 연골이 약하기 때문에 보강을 해서 정상적으로 만드는 과정이랍니다. 사실 이렇게 피부를 얇게 만드는 것은, 그 자체로 슬림하게 보이게 하기 위한 것보다, 피부 밑에 있는 코끝연골라인을 잘 드러나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다만 피부가 얇아야 그런(슬림하게 보이는) 차이가 도드라지며, 자칫 찝혀 보일 위험도 있으니, 꼭 필요한 경우에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특히나 콧대, 코끝의 피부가 얇아져 있거나 울퉁불퉁한 경우에는 개방적 수술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그 외에 시술한 실이 염증 및 감염을 유발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경우 역시 실을 깨끗하게 제거해야 하겠습니다. 때문에, 매부리를 제거할 때에는 피부 아래에 있는 연골부, 코뼈부분을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것 중 한 가지가 얼음 마사지입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코의 위에 얼음을 위치시키면 해당 부위에 영향이 갈 수 있으므로 볼이나 눈에 위치시켜 차가운 온도가 전달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은 코끝에 자가조직(연굴)이나 알로덤 등을 이식하여 높여주는 수술입니다. 또한 코끝을 더 많이 높이기 위해서는 자가 연골 등으로 만든 지주대를 먼저 넣고 그 위에 연골을 이식하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환자들은 수술 후 통증보다는 불편함을 더 많이 호소합니다. 통증은 수술 후 36~72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이는 수술의 종류, 방법, 그리고 의사의 숙련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술 직후부터 시작되는 붓기는 수술 부위의 자연스러운 반응으로, 수술 후 일주일에서 한 달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붓기는 수술 후 처음 며칠 동안 가장 심하게 나타나며, 이후 서서히 가라앉기 시작합니다. 붓기를 줄이기 위해 냉찜질, 머리 높이기, 충분한 수분 섭취, 소금 섭취 줄이기 등의 조치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수술 받은 이후 부작용이나 불만족으로 인해 코 재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코끝 수술 후 전원 콘센트에 차이가 있고 수술 전후 점검도 있는데 이때 코가 양쪽을 통과하기 때문에 나오지 않아야 한다. 화장지로 닦아내고 10일 외출은 가능하지만 처방약을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좋다. 남자 코 수술 후 주의사항 1) 모발은 수술 후 붓기가 악화되지 않도록 심장에 남아 있어야 한다.
콧등을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근막 등을 사용하여 콧등에 넣어주기도 합니다. 코의 전체적인 조화를 맞추어 주기 위하여 코끝을 높여주거나 코가 길면 짧게 하며 코 막힘 등의 기능적인 문제도 개선해야 합니다. 양쪽 눈 사이의 콧대가 낮으면 얼굴에 비해 코가 짧아 보이고 얼굴의 가운데 부분이 꺼져 보이게 되어 전체적으로 어두워 보이며 밋밋한 인상을 가지게 됩니다. 따라서 콧대를 길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도 콧등을 높여주는 수술을 해야 합니다. 코를 옆에서 보았을 때 한국인의 코는 서양인과 달리 코가 시작되는 코 뿌리가 약간 가라앉았다가 코끝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코의 시작부위의 콧대를 약간 높이되 아래로 가면서 부드러운 곡선을 그릴 수 있어야 자연스러운 코가 됩니다.
수원오피 수원오피 수원 오피 수원op
Comments on “손예진 코 구축 현상 코수술 성형전 사진 비교”